▲ '프로듀스101 시즌2' 박지훈(왼쪽), 권현빈

[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스포가 유출됐다.

최근 SNS 및 커뮤니티를 통해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의 콘셉트 평가조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에서 23명 연습생들이 탈락해 35명이 남았다. 이로 인해 멤버 구성을 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게시물에 따르면 '열어줘' 멤버는 주학년, 강다니엘(리더), 강동호, 임영민, 유선호, 타카다 켄타, 김용국(센터)으로 확정됐다. '네버'(Never) 조의 주학년과 임영민 유선호 3명이 모두 이동했다. '오 리틀 걸'(Oh Little Girl) 센터는 최민기다.. 이 외 박지훈, 배진영, 이건희, 이의웅, 정세운, 안형섭이 무대를 꾸민다.

장문복은 '아이 노우 유 노우'(I Know you Know) 조로 방출됐다. 센터는 김태동, 리더는 권현빈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김동현, 서성혁, 김동한, 김예현이 무대를 펼친다.

'네버'는 상위권 멤버들이 포진해 있다. 현장 투표로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1위 김종현(리더)를 비롯해 2등 라이관린, 4등 이대휘, 6등 황민현, 7등 옹성우, 9등 김재환, 14등 박우진으로 구성됐다. 센터는 황민현이다.

하성운은 '쇼타임'(Show Time) 조로 이동했다. 노태현(리더), 박우담, 김상균, 윤지성, 김사무엘(센터), 이우진으로 이뤄졌다. '네버' 조였던 하성운은 상위권 멤버들로 이뤄진데 대해 부담감을 털어놓기도 했다. 같은 소속사 아더앤애이블 노태현과 호흡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콘셉트 평가 조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네티즌들은 2차 순위 발표 스포가 100% 일치해 콘셉트 평가 조 스포 역시 거의 비슷하지 않겠냐는 반응을 보였다. 28일 콘셉트 평가 녹화가 진행됐다. '쇼타임', '아이 노우 유 노우', '열어줘', '오 리틀 걸', '네버' 조 순서대로 경연이 펼쳐진 것으로 전해졌다. 콘셉트 평가 무대는 6월 2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사진=Mnet 제공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