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6

넷플릭스作 ‘옥자’, 전국 79개 극장 103개 스크린 상영 확정

기사승인 2017.06.19  16:55:01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스포츠경제 양지원] 영화 ‘옥자’가 19일 기준 전국 79개 극장, 103개 스크린을 확정했다.

    ‘옥자’는 개봉을 열흘 앞둔 이날 전국 79개 극장에서 개봉을 확정 짓고, 관객을 사로잡는 스페셜 광고와 특별한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석 선예매 오픈만으로 전체 영화 예매순위 2위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옥자’는  현재까지 서울, 경기,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79개 극장, 103개 스크린에서 상영을 확정 지었다.

    1서울에서는 KU씨네마테크, KU씨네마트랩, 대한극장, 서울극장, 씨네큐브광화문, 아리랑씨네센터, 아트나인, 에무시네마 등 12개, 경기/강원권은 강화작은영화관, 뚜루시네마, 명필름아트센터 등 25개, 대전/충청권은 청주 SFX, 논산시네마, 부여금성 등 13개, 부산/경남권은 거제 엠파크시네세븐, 남해 보물섬시네마, 밀양시네마, 영화의 전당, 울산 현대예술관 등 7개, 대구/경북권은 고령 대가야시네마, 영주예당, MMC 만경관 등 6개, 광주/호남권은 마이골작은영화관, 무주 산골영화관, 부안 마실영화관 등 16개 극장에서 개봉이 확정되어 전국 각지의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중 KU씨네마테크, KU씨네마트랩, 서울극장, 씨네큐브광화문, 아트나인 등 총 14개 극장에서는 고해상도 4K화질로 ‘옥자’를 보다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을 예정이다. 파주 명필름아트센터에서는 4K 고화질 상영은 물론, 360도 입체적 사운드가 구현되는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지원한다.

    또한 ‘옥자’는 상영 극장 확대와 함께 관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페셜 광고를 공개했다. ‘전 세계 제일의 슈퍼돼지 옥자를 구하라!’는 카피를 비롯 재치 넘치는 문구로 가득 찬 광고는 추억을 되살리는 복고 스타일로 제작됐다. 여기에 전국 극장에서는 ‘옥자’를 예매한 모든 관객들에게 투명 부채와 포스트잇을 증정하는 것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옥자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옥자’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선예매를 진행한 일부 극장에선 개봉을 열흘여 앞둔 시점부터 매진행렬이 예상될 정도로 큰 호응을 모으고 있다.

    봉준호 감독과 넷플릭스가 손잡고 만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옥자’는 오는 6월 29일,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190개 국가에 동시에 선보인다. 한국에서는 NEW의 배급을 통해 전국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양지원 기자 jwon04@sporbiz.co.kr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