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임서아]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갤럭시S8의 공개일이 다가오자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각종 광고를 공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유통업계와 온라인판매점 등에서 갤럭시S8 사전예약을 진행, 제품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오는 2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갤럭시S8’ 시리즈를 공개한 뒤 다음 달 한국 시장에서 체험 행사와 예약 판매, 공식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

예약판매부터 이동통신사별 공시지원금이 공개되며 내달 18일부터 예약 구매자들에 한해 사전 개통이 이뤄질 예정이다.

▲ 삼성전자가 한국시간 3월 30일 갤럭시 신제품 공개를 앞두고 새로운 광고를 시작했다./삼성전자

아직 이동통신사와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예약판매를 시작하지는 않았지만 유통점과 온라인판매점 등은 벌써 이벤트를 열고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31일까지 갤럭시S8를 사전예약하는 고객에게 유럽여행권을 증정한다. 사전예약은 전국 110여개 전자랜드 매장에서 할 수 있다.

전자랜드에서 갤럭시S8을 사전예약하고 개통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유럽 여행권, 2등 3명에게는 전국 켄싱턴 리조트 2박3일 숙박권, 3등 5명에게는 전국 놀이공원 이용권 또는 온천여행권을 증정한다.

갤럭시S8 사전예약과 동시에 전자랜드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이디야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추가로 준다. 추후 삼성전자에서 진행할 공식 사전예약 혜택과 전자랜드 사전예약 이벤트는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아이로이드는 갤럭시s8 사전예약을 진행, 블루투스 사운드바, 블루투스 이어폰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휴대폰 판매몰 엠엔프라이스도 갤럭시S8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베트남 다낭 여행상품권, 전동휠 등 독보적인 고객혜택을 준다. 사전예약 이벤트인 ‘소문내고 아웃백가자’ 이벤트는 SNS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와 SNS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외식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후 개통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전예약하고 대박사은품 받자’ 이벤트는 ‘카카오프랜즈 라이언 USB미니가습기’와 ‘마이리틀TV 휴대폰 거치대’, 보조배터리팩과 곡면 액정필름 및 젤리케이스가 담긴 프리미엄 박스가 증정된다.

한편 삼성전자가 이날 갤럭시S8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과 온라인에 공개된 새로운 광고는 ‘도’부터 장음계를 차례대로 보여줬다. 이번에는 기존 광고에 이어 무심코 방문을 연 남자가 스펙터클한 우주를 마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 속에서 또 다른 세계로 통하는 ‘문’은 지난 2월 공개한 초청장의 갤럭시 제품과 겹친다. 갤삼성전자는 ‘완성이자 새로운 시작’이라는 문구와 함께 언팩 초청장의 “언박스 유어 폰(Unbox your phone)”라는 문구로 영상을 마무리된다. 

임서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